• 최종편집 2024-03-28(목)
 


[동포투데이] 전제작 형식과 독특한 소재로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는 JTBC 기대작 ‘맨투맨’과 청춘 성장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을 초고화질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가 초고화질(UHD) 전용 채널 유맥스에서 드라마 ‘맨투맨’과 ‘아이돌마스터kr’을 UHD 독점 방영한다.  
 
이로써 시청자들은 JTBC, 아마존 등 다른 채널보다 4배 뛰어난 고화질로 드라마를 즐길 수 있다.   
 
캡처.JPG

유일하게 UHD로 방영되는 유맥스 채널의 맨투맨은 4월 29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주말 저녁마다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맨투맨’은 국정원의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가 특별 임무 수행을 위해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의 경호를 맡으며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그린 100% 사전제작 드라마다. ‘자이언트’ ‘리멤버-아들의 전쟁’ 등을 감독했던 이창민 PD가 연출을, 김은숙 작가와 ‘태양의 후예’를 함께 작업했던 김원석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성장 과정을 담은 신인 아이돌 육성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연출 박찬율/이하 ‘아이돌마스터.kr’) 또한 유맥스 채널에서만 초고화질 화면으로 만날 수 있다. 아이돌마스터kr은 반다이남코의 유명 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첫 실사 드라마로 SNS 공개 오디션을 통해 출연자를 선발했다. 프로듀서 강신혁 역에 성훈, 미스터리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 역에 박철민, 리얼걸프로젝트 연습생으로는 민트, 소리, 수지, 영주, 예은, 유키카, 재인, 지슬, 태리, 하서가 출연한다.  
 
UHD 화질의 아이돌마스터.kr은 유맥스에서 28일 저녁 6시 30분 첫 방송된다. 또한 SBS funE, 아마존TV 등을 통해 200여 국의 전세계에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황부군 케이블TV VOD 대표는 “시청자들이 드라마의 재미를 배로 느낄 수 있도록 UHD 독점 방영을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캡처3.JPG
 
유맥스는 2014년 개국한 세계 최초 UHD 상용채널로 지난해 11월부턴 최고의 화질을 넘어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는 채널로 자리잡기 위해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전격 개편하고 예능 콘텐츠를 강화해가고 있다. ‘리얼한 맥심’, ’먼들투어’, ‘신인식당’, ‘박성광의 감동 2018평창’ 등 다양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자체 제작 중이다.  
 
또 지난 2월에는 BBC 프리미엄다큐 ‘플래닛 어스2’와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5’, NGC(네셔널지오그래픽채널) 과학 드라마 ‘마스(Mars)’를 국내 UHD 독점 서비스 하는 등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분야로 저변을 넓히며 UHD 선두 채널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케이블TV VOD는 국내 케이블 SO들이 공동 투자해 만든 회사로, 국내 방송사를 비롯해 해외 메이저 스튜디오 등 전 세계 200여 곳 이상의 콘텐츠사로부터 VOD 콘텐츠를 수급해 디지털 케이블 업체들에게 독점 공급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맨투맨, 4배 더 실감나게 보자! 유맥스 UHD 독점방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