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20170526_022209.jpg▲ 사진제공 : KBS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뮤직뱅크 월드투어. 또 한 번 자카르타에 상륙한다.
 
글로벌 문화교류 콘서트 KBS 뮤직뱅크 월드투어가 오는 9월, 동남아 한류의 중심 자카르타로 떠난다. 현지 한류 열풍에 뜨겁게 불을 지핀 2013년 뮤직뱅크 공연 이후 4년 만이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만한 화려하고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세기의 커플, 박보검-아이린이 싱가포르에 이어 자카르타에서도 현지 팬들 앞에 선다! 또한 글로벌 대세 EXO, 공연형 아이돌 B.A.P, 청순시크 여자친구, 순수청량돌 아스트로 그리고 슈퍼루키 NCT127이 현지 한류의 인기를 입증할 것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음악’ 이외의 다양한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전시인 K-EXPO도 함께 열린다. 한국 콘텐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을 확대에 힘쓰고 있는 한국 콘텐츠 진흥원(KOCCA). 우리나라 수출기업의 해외시장 개척을 다각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한국 무역협회(KITA). 한국 콘텐츠 진흥원과 한국 무역협회, KBS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K-EXPO는 서로 간의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K-EXPO는 K-POP, K-DRAMA 등 한국의 문화 콘텐츠와 공예품, 한복, 한식, 식품 등의 우수 한류 상품을 대규모로 전시하고 판매하는 대규모 문화 박람회다. 한류의 붐을 이끄는 다양한 한국의 콘텐츠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의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례 없는 기회이다.
 
공연에서 전시까지, 한국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글로벌 한류 문화 행사, 뮤직뱅크 인 자카르타는 오는 9월 2일, 자카르타 인터네셔널 엑스포(Jakarta International Expo)에서 개최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뮤직뱅크 월드투어, 동남아 한류의 중심 자카르타에 상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