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동포투데이 철민 기자] 중국 금릉넷에 따르면 2013년 춘제(구정) 전야에 하남성 남정현(南郑县)에서 14살 소녀가 아이를 낳고 병원에서 사망한 사건이 최근들어 새로운 진전을 가져오게 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사건을 빚어낸 장본인은 그녀의 계부로서 수양딸을 두번씩이나 임신시켰던 것이다.
 
untitled.png
 
2013년 사건당시 남정현 공안국에서는 이 사건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으나 여러 가지 원인으로 수사진척이 흐지부지했었다. 그러다가 최근들어 각종 방문과 모색 등을 통해 피해자 유모의 계부가 사건의 중대한 혐의자임을 인정, 유모의 계부(유모)를 연행해 심문한 결과 유모가 수양녀를 경상적으로 간음하였으며 두번이나 임신시킨 사실을 공인했던 것이다.

피해자 유모가 살고 있었던 남정현 호수진 경당만촌(湘水镇经堂湾村)의 이안문(李安文-피해자의 셋째 삼촌)에 따르면 피해자 유모의 생부(生父)는 줄곧 신강에서 품팔이를 하고 있다면서 그들 모두 경찰을 통해 이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면서 매우 분노해 하고 있었다.

이안문에 따르면 피해자 유모의 생모는 정신분열증으로 앓고 있으며 유모는 소학교 3학년까지 다니다가 중퇴, 반문맹이 된 유모가 여러 차례 계부한테 간음당했지만 법적으로 자신의 인신권리를 지키지 못했던 것이다. 그리고 유모는 첫 임신을 했을 때에도 계부한테 이끌려 병원에 가서 인공유산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유모가 낳은 아이는 여자애로서 현재 호수진 정부에서 경당만촌의 한 가정에 맡겨 키우고 있으며 진정부에서 우유가루와 기타 부식품을 공급하면서 아이의 건강상태를 수시로 체크하고 있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양녀를 두번 임신시킨 계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