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캡처.PNG▲ 트로트 아이돌 그룹 '전국구'
 
[동포투데이 이수민 기자] 오케이컴퍼니그룹 소속으로 8월 말 음반을 마무리하는 3인조 트로트 아이돌 그룹 '전국구(변정우, 안소리, 장민호)'가 부산 해운대 현풍 닭칼국수로 음반 작업에 지친 심신을 보양하며 여름 나기를 하고 있다.

최근 오케이 컴퍼니 그룹으로 소속사를 결정한 3인조 그룹 '전국구'는 "천년지기 원조가수 '유진표', 신나는 트로트 '김춘향' 등의 선배들과 한가족이 되어 기쁘다."며 "8월 음반 마무리와 함께 깔끔한 쇼케이스 무대를 만들면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한 음식의 관심이 집중되는 계절, 삼복더위에 빼놓을 수 없는 닭요리 중 요즘 뜨고 있는 먹거리인 닭칼국수집에서 인터뷰를 가진 그룹 '전국구'는 "닭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건강한 음식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부산 해운대 현풍 닭칼국수는 예전부터 한번 오고 싶었다."며 "전국 공연을 하게 되면서 맛집은 많이 가봤는데 닭칼국수는 해운대가 최고!!"라고 입을 모았다. 

'골다공증, 시력보호, 두뇌활동 촉진, 심장병 예방, 감기 치료, 산후회복, 소화개선, 다이어트'등 많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 현풍 닭칼국수 김현철 대표는 적극 홍보를 하였다.

2015년 1집 앨범 '뉴욕의 밤'으로 데뷔했으며 '변정우, 안소리, 장민호' 3인조로 구성된 그룹 '전국구'. 특이하게도 트로트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전국으로 방송 및 행서 무대 활동을 하는 베테랑 그룹으로 다가올 신보에 집중을 하며 힘찬 재도약을 꿈꾸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트로트 아이돌 그룹 '전국구'의 여름 나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