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동포투데이] 2년만에 돌아온 KBS 뮤직뱅크 월드투어가 싱가포르의 밤을 K-pop으로 물들였다.

2011년 일본을 시작으로 프랑스, 홍콩, 칠레, 인도네시아, 터키, 브라질, 멕시코, 베트남까지, 총 4개 대륙, 9개도시에서 18만 해외 K-POP 팬들을 만나온 <뮤직뱅크 월드투어>. 그 뜨거운 열기가 싱가포르에서 2년 만에 부활했다.

DSC_7727.jpg▲ 사진제공 : KBS 한류기획단 '뮤직뱅크 월드투어'팀

4일 밤 8시, 아시아의 떠오르는 한류의 중심지 싱가포르 선텍 컨벤션 센터(SUNTEC CONVENTION CENTRE)에서는 10번째 뮤직뱅크 월드투어 <뮤직뱅크 in 싱가포르>가 펼쳐졌다. 샤이니, CNBlue, 방탄소년단, 마마무와 레드벨벳 등 최고의 K-POP 스타들이 펼치는 무대에 7천여 석의 공연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이번 싱가포르 공연은 지난 5월에 시작한 입장권 예매가 1시간 반 만에 매진될 만큼 시작 전부터 전세계 K-POP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공연장 앞은 공연 하루 전부터 줄을 서는 팬들이 있는가 하면, 뮤직뱅크 월드투어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로 오전부터 발디딜 틈이 없었다.
 
모든 출연자가 함께 ‘Singapura, Sunny Island’를 부르며 화려하게 문을 연 ‘뮤직뱅크 in 싱가포르’는 마마무를 시작으로 각 가수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풍성한 무대에 7천여명의 팬들은 열광했다.
 
특히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뮤직뱅크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무대였다. CNBlue 종현과 마마무 휘인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잠은 다 잤나봐요’를, 샤이니 온유는 <태양의 후예>의 ‘You are my everything’을 싱가포르 팬들에게 선보였다. 관객들은 각 가수들의 히트곡 뿐만이 아니라 드라마 주제곡까지 따라부르며 한국 드라마의 높은 인기를 증명해보였다.
 
레드벨벳 슬기-마마무 화사의 ‘Bang Bang’과 CNBlue 용화-마마무 솔라의 ‘Little Dimples’ 등 오직 뮤직뱅크가 아니면 만나 볼 수 없을 콜라보 무대도 이어졌다. 샤이니 태민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압권인 ‘Goodbye’와 레드벨벳 웬디의 청아한 목소리로 부르는 ‘Beautiful’은 싱가포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DSC_6988.jpg▲ 사진제공 : KBS 한류기획단 '뮤직뱅크 월드투어'팀
 
특히 이번 월드투어는 역대 뮤직뱅크 MC 중 가장 호흡이 잘 맞는 커플이라는 평을 받은 박보검과 아이린이 1년 2개월 만에 다시 만나 싱가포르 현지에서도 큰 화제가 됐다. 상가포르의 유명 MC Lim Peifen과 함께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등장할 때마다 가수들 못지 않은 환호를 받으며 여전히 달달한 호흡을 선보였다.
 
공연에 참여한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는 “어려운 한국어 랩까지 유창하게 따라 부르는 팬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싱가포르 팬들의 열정적인 성원에 감사를 표했다.
 
전세계 K-POP 팬들의 최고의 축제, <뮤직뱅크 월드투어>는 다음 달 2일 자카르타에서도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뮤직뱅크 in 싱가포르'는 8월 15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의 별들, 싱가포르의 밤을 밝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