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캡처.JPG▲ Push & Pull 자켓 사진제공=제이앤엔터테인먼트
 
[동포투데이 김다윗 기자] 독특한 음색의  ’Z-uK’ 지욱이 그만의 색깔로 썸남썸녀의 끊임없는 밀당을 노래한다. 

'Z-uK' 지욱은 제이앤엔터테인먼트 첫 소속 가수로서 회사의 전폭적 지지로 그의 첫 싱글이 탄생했다.

퓨처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Z-uK' 지욱의 첫 번째 싱글 [ Push & Pull ]은 GOT7의 ‘NEVER EVER’, 제시의 ‘뒷꿈치 들어’ 등을 작곡한 5$와 Zomay가 프로듀싱에 참여, 감각적인 MV는 최고의 뮤직비디오 팀 쟈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이 맡았고, 국내 최고의 얼반 댄서이자 안무가 두부가 퍼포먼스 디렉팅을 맡아 Z-uK만의 화려한 색깔을 만들었다.

'Z-uK' 지욱은 2년 전 한글날 한글 랩을 발표하며 ‘개념돌’로 등극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앞으로 팬들과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제이앤엔터테이먼트는 전했다.

8월 4일 MV티저를 발표하며 감각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Z-uK' 지욱은 8월 12일 싱글 [ Push & Pull ] 준비를 마치고 본격 팬들과의 "밀당"을 시작한다.

과거 ‘Z-uK’ 지욱은 아이돌 그룹 ‘빅플로’ 출신으로 뛰어난 안무 실력과 퍼포먼스 아티스트로도 팬들에게 이미 인정받은 바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실력파 아티스트  ‘Z-uK’ 지욱의 첫 번째 싱글 Push & Pull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