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untitled.png▲ 감성 발라드 보컬 ‘송시아’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 SNF 제공
 
[동포투데이 이수민 기자] 오는 8월 30일 수요일 감성 발라드 보컬 ‘송시아’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마음대로'가 SNF(Se hyen Family)에서 발매된다.

음반을 발매하는 SNF에서는 "공연, 음반 제작팀 SNF는 이번에 음반을 발매한 '송시아'를 비롯해서 '세현', '진필', '새벽 세시', '벤에딕트', '완수', '몽피', '잔디', '박성민', '추주호' 등 싱어송라이터/MC/비보이/비트박스 등 다양한 구성원이 만든 협력체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 수록곡인 '집에 가는 길', '잊지 못해', '그대를 만나고' 등은 가수에서 작곡가로 자리 잡아가는 SNF의 소속 '세현'이 가수'송시아'에게 주는 애절하고 슬픈 발라드 곡이다.

세현은 ‘SNF’ 팀의 대표로 음반 제작 프로듀서와 공연단체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이번 발매곡 '마음대로'는 SNF 내의 멤버 싱어송라이터 '벤에딕트'와 '박성민'이 편곡에 참여하였고 백현의 '바래다줄게'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였던 ‘이문기’가 기타 세션에 참여하여 한층 더 퀄리티 있는 곡이 완성되었다.

작곡자인 '세현'은 "경험담을 살려 작/편곡된 이번 음반은 많은 오디션을 거쳐 감성적이면서 보컬 성향으로 가장 적합한 가수인 '송시아'를 발탁해서 음반 작업에 이르게 되었다."라고 피력을 했다.

이번 곡의 스타일은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피아노와 스트링의 아름다운 조화가 가수'송시아'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가사의 내용처럼 붙잡지도 보내지도 못 하는 내용을 고스란히 잘 담아내었다.

한편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모임인 'SNF'에서는 "소속된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음반 제작과 공연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감성 발라드 보컬 ‘송시아’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