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20170905_011531.jp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시청자들의 아련한 추억을 소환시키는 ‘란제리 소녀시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
 
오는 11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FNC애드컬쳐) 제작진이 보나와 채서진이 학생잡지 표지 모델로 완벽 변신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란제리 소녀시대’의 메인포스터는 온라인이라는 개념조차 없던 70년대 학생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학생 잡지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공개된 포스터 속 보나와 채서진은 70년대 학생잡지의 표지 모델로 완벽 변신했다. 상큼 여신 보나와 청순 여신 채서진은 70년대 유행했던 도트(일명 ‘땡땡이’) 원피스를 자신들에게 맞는 스타일로 맞춰 입고 커플룩으로 완벽하게 소화, 의상에서부터 남다른 ‘여여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보나는 파란색 원피스에 하늘색 털 베레모로 발랄함을 강조하였고, 채서진은 오렌지색 원피스 속에 흰색 블라우스를 받쳐입어 단아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이렇듯 색감만으로도 두 배우의 극중 캐릭터를 짐작할 수 있게 함은 물론 성향의 극명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잡지표지의 구성을 이용한 카피도 눈길을 끈다. 하단의 첫 방송 안내와 더불어 상단의 ‘9월 창간호’ 기재로 드라마가 9월에 시작됨을 한 번 더 강조했고, ‘밀착 취재 제1탄’으로 드라마의 주요배경이 1979년 대구임을 알려주고 있다. 또한 잡지 제작 및 편집관련 인사들을 세로로 배열하는 난에 드라마 제작진을 명시한 것 역시 참신함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70년대 패션을 비롯 다양한 정보 창고로 각광을 받았던 월간잡지의 표지 구성 방식을 이용한 색다르면서도 감각적인 포스터 공개로 ‘란제리 소녀시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란제리 소녀시대’는 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발랄하고 발칙한 사춘기 여고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코믹로망스드라마로 오는 11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련한 추억 소환시키는 ‘란제리 소녀시대’ 메인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