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ET31077143_ori.jpg▲ 사진제공 : iHQ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의 로맨틱한 첫 커플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종석-배수지는 첫 촬영에서부터 옆 자리 밀착 스킨십을 하는 등 아름다운 투샷을 자랑하며 앞으로 이들이 만들어 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4일 이종석-배수지의 첫 커플컷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이종석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한강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으로 출연하며, 배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 역을 맡았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이종석과 배수지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두 주인공과 연출을 맡은 오충환 감독의 의기투합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이종석-배수지를 필두로 한 배우들과 오충환 감독-박혜련 작가 이하 제작진이 참석한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첫 커플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종석-배수지가 버스 안 의자에 나란히 앉은 모습, 자신의 어깨에 머리를 기댄 이종석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배수지의 모습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며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이종석-배수지의 첫 촬영은 지난 3월 2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됐다. 슈트 차림의 이종석과 단발스타일의 배수지는 함께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촬영장을 환하게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은 촬영 전 오충환 감독과 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의견을 교환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첫 촬영이 시작됐다.

특히 이종석-배수지는 첫 촬영에서부터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운 안구정화 투샷으로 훈훈한 웃음을 선사했다.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웃으며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촬영에 들어가자 풋풋한 설렘을 느껴지게 하는 등 첫 촬영을 성공리에 마쳤다는 전언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이종석-배수지 씨의 투샷 만으로도 스태프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선남선녀의 완벽한 투샷, 버스 안에서 진행된 두 사람의 첫 촬영은 보기만해도 훈훈해지는 케미를 탄생시켰다”라며 “좋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 뵙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버스에서 무슨 일이? 궁금증 UP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