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untitled.png▲ 영화 '아이캔 스피크' 메인 예고편 캡쳐, 영화 '보안관' 캡쳐
 
[동포투데이] 영화 '아이 캔 스피크'의 나문희와 영화 '보안관'의 이성민 모두 씩씩한 모습 뒤 각자의 사연이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 메인 예고편에서 "진주댁! 이거 봤어? 할머니"라는 음성이 들리자 나문희가 "어차피 더 숨을 생각도 없어"라고 말해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영화 '보안관'에서 전직 형사인 이성민은 과거에 과잉 수사로 후배 동료가 범인의 칼에 찔려 피를 흘리는 중상을 입고 자신은 파면을 당한 사연이 있었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에서 나문희는 주 무대인 부산 '연산시장', 극 중 '봉원시장'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온 동네를 휘저으며 무려 8천 건에 달하는 민원을 넣고, 영화 '보안관'에서 이성민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로 등장하지만, 씩씩한 모습 뒤 감춰진 사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는 민원 건수만 무려 8,000 건, 구청의 블랙리스트 1호 도깨비 할매 옥분(나문희)과 오직 원칙과 절차가 답이라고 믿는 9급 공무원 민재(이제훈), 결코 어울릴 것 같지 않았던 상극의 두 사람이 영어를 통해 운명적으로 엮이게 되면서 진심이 밝혀지는 이야기다.

한편 옥분이 영어를 꼭 배워야만 했던 이유가 궁금한 영화 '아이 캔 스피크' 개봉일은 추석 연휴를 앞둔 9월 21일이며, 장르는 휴먼 코미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아이 캔 스피크' VS 영화 '보안관' 주인공, 씩씩한 모습 뒤 각자의 사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