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캡처.JPG[동포투데이] 지난 9월 '아기다리 고기다리'를 발매한 신예 김지인이 이례적으로 mbc 쇼 음악중심 이어 kbs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한다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신인 트로트 가수 '김지인'은 MBC '창작 동요제'  금상 출신으로 트로트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현아, 선미 등 아이돌 가수들과 함께 출연하여 생방송으로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또한 sbs 김흥국 안선영 '아싸 라디오' 21일 2시~4시 생방송 출연은 물론 신인가수로는 더욱 오르기 힘들다고 정평이 나있는 최고의 무대 중 하나인 'KBS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을 예고 9월 24일 일요일 공중파를 통해 대중에게 인사를 한다.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통통 튀는 리듬과 가수 '김지인'의 찰진 목소리는 절묘하게 어우러져 대중들의 사랑이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사랑'이라는 후렴구 가사는 한번 들으면 기억 속에 남는 중독성 강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동료 가수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김지인의 '아기다리 고기다리'는 '좋아요'로 활동 중인 노래하는 말괄량이(권애진, 리쥐)도 "본방사수 꼭 한다, 노래 너무 좋아요." 라면서 "친근감이 생기는 노래다."라고 응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기다리 고기다리' 신인가수 김지인, 방송사 '러브콜' 쇄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