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캡처4.JPG▲ 한중 MC 임정은이 2017년 10월 21일 마포구 유니세프빌딩 대강당에서 펼쳐진 2017 한중 청소년 문화페스티벌-골든벨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동포투데이] 사단법인 GK희망공동체는 한중MC 임정은을 GK희망공동체와 소속 언론사 동포투데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일 밝혔다. 
 
임정은은 이날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을 통해 앞으로 사단법인 GK희망공동체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중국 상하이 SiTV에서 방송하는 신개념 뷰티 버라이어티 <시상가인>메인 MC인 임정은은 현재 한중 2개국어 MC로 한국과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임정은은 ‘시상가인’을 비롯해서, 중국 최대 인터넷기업 텐센트와 한국 칸타라글로벌이 개최하는 생방송 한류콘서트 <텐센트케이팝라이브(Tencent K-POP LIve)>, 한류스타 인터뷰 프로그램인 <한위쑤디 인터뷰>, KTV의 여행정보 프로그램 <핫플레이스 코리아>,한·중 청소년 문화페스티벌 <골든벨> 등을 진행하고 있고, tbs eFM의 중국어 프로그램 <서울생활가유참>에 매주 한국인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내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빅뱅, 소녀시대, 에이핑크, 포미닛, 씨스타, 비스트 등의 스타 아이돌과 한 무대에서 선 임정은은 한중 청소년 문화교류 사업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단법인 GK희망공동체, 한·중 MC 임정은 홍보대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