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33.pn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23일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1차 수상자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관심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제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이 오는 11월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63 빌딩 2층 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시상식에 앞서 11월 23일 1차 수상자들이 선공개된 가운데 글로벌 해외 아티스트 부문과 글로벌 콘텐츠 크리에이터 상 수상자가 공개됐다. 두 부문에 선정된 수상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 엔터시장까지 휘어잡은 프로듀서 배드보스가 글로벌 콘텐츠 크리에이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는다. 이어 해외 아티스트 부문에는 일본의 '트와이스'라고 불리는 일본 걸그룹 '방과 후 프린세스'가 차지한다.
 
배드보스 컴퍼니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배스 보스 조재윤 대표는 '제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 초대받게 돼서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일본 최고의 걸그룹 '방과 후 프린세스'와 함께 수상하게 돼서 더욱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 한류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 고 전했다.
 
한편 올해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수상자는 예능 부분에 선정된 수상자는 박수홍, 서장훈, 김지민, 김신영, 정성호, 김소희, 장도윤이다. 이어 영화 부분에는 이경영, 이정현, 김정균, 오나라, 신성훈, 홍정호, 고원이다. 드라마 부분에는 이필모, 이소연, 강경준, 장신영, 최성재, 한보름, 김병준이 선정됐다.
 
이어 K-POP 부분에는 볼빨간 사춘기, 구구단, 수란, 에이프릴, 모모 랜드, 한동근, 슬리피, BAP, NCT127, JBJ, 보이프렌드, 더 이스트 라이트가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이어 작곡가 부문에는 박정욱 작곡가가 선정됐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방과 후 프린세스-배드보스..수상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