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캡처.PNG
 
[동포투데이 김다윗 기자] 대한민국 독도사랑협회는 1월 12일 정기총회 후 '한·일 위안부 합의 무효화 촉구 선언'결의 대회를 실시 하였다.
 
독도사랑협회 임원일동은 결의 대회를 통해 “한·일 위안부 합의에 대해 대다수 국민과 위안부 피해자들이 수용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히며 “일본이 과거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어린 사과를 한 뒤 새로운 합의를 통해 한·일간 새로운 역사를 창출해야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독도사랑협회 전일재 사무총장은 “한·일 위안부 합의 무효화 촉구는 일본 정부와 정치적 분쟁을 일으키기 위한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위안부 역사를 이해하고, 역사적 비극이 다시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며 금전적 보상보다는 일본 정부의 진심 어린 반성과 사죄가 우선 되어야 할 것이다"라고 선언문 발표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대한민국 독도사랑협회는 위안부 문제뿐만 아니라 “독도영유권에 대한 일본의 노골적인 침략 행위를 비판하고 신세대에 대한 올바른 역사 교육만이 한·일간 쌓인 많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독도사랑협회는 독도사랑의 저변 확대 및 참여를 위해 “독도사랑”캠페인을 벌이고 있으며 독도를 사랑하는 기관, 학교, (공)기업 및 단체와 연대를 통해 독도의 중요성을 알리고 독도 사랑 정신을 전파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독도사랑협회, 2015 한·일 위안부 합의 무효화 촉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