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캡처.PN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14인조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원포유(14U)가 6개월여 만에 전격 컴백한다.
 
원포유의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는 18일 "원포유가 오는 2월 1일 두 번째 싱글 '예뻐지지마'를 발표한다"는 소식과 함께 그룹의 새로운 로고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원포유의 새 로고는 14라는 숫자와 알파벳 U를 이용, 팬들을 향해 환한 미소를 전달한다. 새 로고엔 절로 미소를 띠우게 되는 그룹이 되겠다는 원포유의 마음이 담겨있기도 하다.
 
원포유는 리더 이솔을 비롯해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지난해 7월 데뷔 싱글 'VVV'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앞서 원포유는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된 새 앨범 제 작 프로젝트가 목표 금액 960%를 초과 달성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명했다. 이는 메이크스타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 보이그룹 중 가장 높은 기록이며 특히 해외 팬들의 관심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바탕으로 원포유는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 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평균 연령 10대의 L팀으로 나뉘어 일본에서도 소녀 팬들의 마음을 공략하고 있다.
 
한편, 원포유는 오는 19일 자정 '예뻐지지마'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일인 2월 1일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 공개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4인조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원포유, 6개월여 만에 전격 컴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