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캡처.JPG▲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해피투게더3’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팀이 출격한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2월 1일 방송은 김승우-고수희-정소영-이태성이 출연하는 ‘해투동-황금빛 미친 존재감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엔딩가수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특히 1부 ‘해투동’ 코너에는 매주 시청률 신화를 쓰고 있는 국민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정소영-이태성이 동반 출연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소영-이태성은 시청률 40%를 가진 자들답게 자신만만한 입담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이태성은 드라마 인기의 비화를 공개했는데 특히 인기의 순기능이 아닌 깨알 같은 역기능을 털어놔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태성은 “사우나에 가면 민망할 때가 있다”고 말문을 연 뒤 “탕에 누가 앉아 계신데 제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지 않냐. 눈이 마주치고 ‘어?’라고 하다가 시선이 아래로 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자신감에 찬 표정으로 ‘얼굴이 아닌 다른 곳(?)을 보고도 놀란다’고 덧붙였고 이에 남자 출연진들이 일제히 야유를 터뜨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소영은 ‘원조 국민첫사랑’으로 불리는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정소영은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김두한의 첫사랑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고, 현재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강남구(최귀화 분)의 첫사랑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정소영은 “요즘 국민 첫사랑 하면 수지 씨 아니냐”며 겸손을 드러내는가 싶더니 이내 “저는 40대의 첫사랑으로 각인시키려고 한다”며 타겟층을 세분화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황금빛 내 인생’의 촬영장 뒷이야기들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태성은 ‘2017년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배우 천호진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천호진 선생님께서 다같이 점심을 먹으러 가는데 혼자만 안 가시더라. 왜 식사를 안 하시냐고 여쭤보니까 ‘배부르면 집중이 깨질까 봐 안 먹는다’고 하시더라”며 천호진의 진중함과 연기열정에 대해 존경심을 드러내 현장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이날 정소영-이태성은 천호진의 일화를 비롯해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황금빛 내 인생’ 촬영 현장의 모든 것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는 전언. 이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만큼이나 재미있는 정소영-이태성의 ‘황금빛 예능 활약’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월 1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피투게더3' 정소영-이태성, ‘황금빛 내 인생’ 비하인드 大 방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