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동포투데이] 2월 18일 오전 9시경, 고속도로 교통경찰 항주지대 경찰관 손금상은 고속도로에서 순라를 하던 중 항주-장사 고속도로 응급차도에서 한 여성이 캐리어를 끌고 혼자 걸어가는 것을 목격했다.

고속도로를 달리는 차량들은 여성의 옆으로 쌩쌩 지나고 있어 아주 위험한 상황이였다. 손금상은 즉시 경찰차를 옆쪽으로 세운뒤 여성한테 다가가 상황을 물었다.

여성은 안휘 영상현(颍上县)사람으로 소산(萧山)에서 일을 하고 있었으며 안휘 합비 사람인 남자친는구 역시 소산에서 출근한다고 했다.

캡처.PNG
 
여성은 아침 일찍 남자친구의 차에 타 함께 안휘 고향집으로 가던 중 차안에서 다퉜다고 했다. 화가 난 남자친구는 그녀를 캐리어와 함께 항주-장사 고속도로 휴계소에 내려놓았고 혼자서 차를 운전해 안휘 고향집으로 향했다. 생각할수록 분하고 속상했던 여성은 울면서 트렁크를 끌고 휴계소를 떠나 고속도로를 따라 걸었다.

여성으로부터 남자친구의 연락처를 알아낸 손금상은 그한테 연락해 항주-장춘 고속도로 황호(黄湖) 출구에서 만나자고 했다. 30살좌우로 보이는 남자는 흰색 로위(荣威) 승용차를 운전했다.

이들 커플은 만나자마자 다시 싸우기 시작했고 손금상은 두 사람을 떼여놓은 후 화해시키는 한편 잘못된 행동에 대해 지적했다. 20여분의 실랑이 끝에 두 사람은 드디여 화해를 했고 남자는 여성을 차에 태워 함께 고향집으로 떠났다.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성이 어떠한 잘못을 했던지 고속도로에 버리고 간 남자는 잘못했다”, “남자친구 차에 왜 다시 올랐나? 아예 이참에 헤어지지”, “당신을 버리고 간 남자친구를 왜 찾아가는가? 여자친구의 안전도 고려하지 않는 남자와는 결혼을 해도 행복하지 못할것이다”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울면서 홀로 고속도로 걸은 여성의 사연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