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HH.PNG▲ 사진=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이번 주에도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질문특보 강유미의 활약은 계속된다.

지난주 질문특보 강유미는 강원랜드 채용 비리 의혹 의원을 찾아가, “몇 명 꽂아주셨습니까?”라는 핵직구를 던져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 ‘흑터뷰’ 코너에서 강유미는 3·1절을 맞아 태극기가 휘날리는 거리로 나섰다.

지난 2월 24일 태극기 집회 현장에 있던 강유미는 한 매체에 찍혀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티즌들은 ‘도대체 무슨 이유로 위험한 곳을 갔냐.’며 태극기 집회에 간 까닭을 물었다. 김어준은 위험을 무릅쓰고 태극기 집회에 다녀온 강유미에게 ‘이달의 종군 기자상’을 시상하기도 했다.

우리가 3.1절에 태극기를 들기 왠지 꺼려지는 이유는?

강유미는 특별한 분으로부터 선물 받은 태극기를 두르고, 집회 참가자들에게 “태극기는 왜 드시는 겁니까?”라고 질문했다. 또한 ‘한때 박근혜 대통령의 변호를 맡았던 서석구 변호사'와 ‘박근혜 지킴이를 자처하는 대한애국당 조원진 대표’를 만나 태극기의 의미를 물었다.

한편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만의 시각으로 한 주간의 이슈를 정리해보는 ‘이슈브리핑’에서는 ‘이달의 OO상’을 선정하여 2월 한 달을 정리한다. 김어준 특유의 재치 있는 작명으로, 시사 정치계에 큰 활약을 보여준 인물들을 조명할 예정이다.

‘거의 정통 시사 토크쇼’,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강유미, 태극기를 왜 드세요? 성조기는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