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동포투데이] 연길시가 중국 유명 관광플랫폼 말벌집관광망(馬蜂窩旅遊網)이 발표한 ‘전국 10대 인기 변경 관광목적지’ 7위에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각종 관광상품의 판매량 및 네티즌들의 검색, 댓글, 관광 후기 등을 토대로 한 빅데이터 자료에 말벌집 관광연구센터의 전문 분석을 결부시켜 전국에서 가장 핫한 변경 관광목적지 순위를 선정했다.
timg5K6EFHD0.jpg
 
현지 매체인 연변일보에 따르면 연길시는 변경 관광을 발전시킬 수 있는 천혜의 조건을 갖고 있는데 주변에 12개 대외 통상구가 자리 잡고 있다. 연길조양천국제공항은 최근에 북경, 청도, 연태, 대련 등 국내 도시와 서울, 오사카 등 주변 국가를 오갈 수 있는 국내, 국제 항로를 개통했으며 평양, 제주도와 부산, 울라지보스또크 등 지역에 이르는 관광전세기를 개통했다. 바닷길도 넓어져 러시아와 북한의 항구를 통해 한국, 일본에 이르는 육지와 바닷길을 개척했다. 철도, 고속도로도 이미 주내 곳곳을 이어놓아 교통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바다, 육지, 하늘을 통털어 아우르는 사통팔달의 입체적인 교통 운수망이 구축된 것이다.

최근 년간, 변경 관광의 정상화, 비자 편리화 등 요소로 말미암아 연길시 변경 관광의 열기는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해 연길시에서 접대한 국내외 관광객이 1000만 명을 웃돌고 관광수입이 245억 위안에 이르러 전해보다 각각 14.9%, 20.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길시, 중국 변경 관광목적지 7위에 랭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