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동포투데이] 현재 세르비아에서 전지훈련을 펼치고 있는 연변 부덕은 23일 세르비아 슈퍼리그 FK 보즈도바치와 첫 번째 연습경기에서 최인과 오스카의 득점에 힘입어 2 대 2 무승부를 기록하였다.

한 주간의 상태 회복과 전술훈련을 마친 연변은 23일 세르비아국가체육중심 훈련장에서 보즈도바치와 연습경기를 펼쳤다. 이번 경기에서 박태하 감독은 주력선수 위주로 선발 라인업을 선보였다. 

경기가 시작되어 보즈도바치는 12분 만에 선제골을 뽑으며 세르비아 슈퍼리그 강팀의 저력을 남김없이 보여주었다.

1.jpg

17분 연변의 최인선수가 동점 골을 뽑으며 승부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29분경 보즈도바치는 추가 골을 뽑으며 경기를 이끌어 갔다. 전반이 끝나기 직전 연변에 새로 가맹한 홍콩 선수 알렉스가 페널티킥을 제공하였고 연변과 함께 전지훈련에 참여한 꽁고 선수 오스카가 페널티킥에 성공하며 전반전을 2 대 2로 마무리 하였다.

후반 들어 연변은 구즈믹스선수를 출전시키며 이변을 꾀했지만, 최종 양 팀은 2 대 2 무승부를 기록하였다. 이번 경기에서 알렉스와 연변 부덕 계열팀에 속해 있는 오스카 모두 좋은 기량을 보여주었다.

경기가 끝난 후 연변 감독진은 “이번 세르비아에서 펼치는 연습경기 상대의 실력을 놓고 보면 연변에 아주 좋은 훈련 효과를 가져올 것이며 팀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변부덕, FK 보즈도바치와 연습경기서 2-2 무승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