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동포투데이] 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는 어느 조일가? 현재까지 경기를 놓고 보면 바로 F조이다!

F조 2차례 경기에서 멕시코는 전부 승리를 거두면서 6점을 획득했고 독일과 스웨덴은 모두 3점이며 한국은 0점이다. 신기한 것은 한국을 포함한 이 소조 모든 팀들이 아직까지 16강 진출의 희망이 존재하고 마찬가지로 멕시코를 포함한 모든 팀은 또 탈락의 가능성도 존재한다는 것이다.

F조 제3라운드 두차례 경기가 현지시간 27일에 동시에 시작된다. 이 소조는 아래 여러가지 복잡한 경기순위 가능성이 존재한다.

ab20-heirxyf0703944.gif
 
멕시코가 스웨덴을 이기고 독일이 한국과 비기거나 한국을 이기면 멕시코와 독일이 16강에 진출한다.

멕시코가 스웨덴을 이기고 독일이 한국을 이기면 멕시코가 진출하고 독일, 스웨덴과 한국 세팀은 3점 동점으로 이외 다른 점수에 따라 순위를 정하게 된다.

멕시코와 스웨덴이 비기고 독일이 한국을 이긴다면 멕시코와 독일이 진출한다.

멕시코와 스웨덴이 비기고 독일이 한국과 비기면 멕시코가 진출하고 독일과 스웨덴은 이외 다른 점수에 따라 순위를 다시 정하게 된다.

멕시코와 스웨덴이 비기고 독일이 한국에 패하면 멕시코와 스웨덴이 진출한다.

멕시코가 스웨덴에 패하고 독일이 한국을 이긴다면 멕시코, 스웨덴과 독일 세팀은 모두 6점으로 이외 다른 점수에 따라 순위를 다시 정한다.

멕시코가 스웨덴에 패하고 독일과 한국이 비기면 멕시코와 스웨덴이 진출한다.

멕시코가 스웨덴에 패하고 독일이 한국에 패하면 멕시코와 스웨덴이 진출한다.

이번 월드컵 소조경기 규칙에 따라 팀 순위는 우선 점수에 따라 배열하고 승점이 동일한 경우 다음과 같은 순서에 따라 비교하여 순위를 다시 정한다.

1.소조에서 골득실이 많은 팀이 앞선다.

2.소조에서 총 득점수가 많은 팀이 앞선다.

3.소조에서 승점이 동일한 팀사이 경기 누적점수를 본다.

4.소조에서 승점이 동일한 팀사이 경기 골득실을 본다.

5.소조에서 승점이 동일한 팀사이 경기 총 득점수를 본다.

6.소조경기에서 공평경쟁 누적점수(엘로카드 한장을 받으면 1점 감점, 엘로카드 두장 받은 후 레드카드로 바뀐 경우 3점 감점, 레드카드를 직접 받은 경우 4점 감점, 엘로카드 한장과 레드카드 한장을 직접 받은 경우 5점 감점)

7.상술한 경우에 따라도 여전히 순위가 나지 않으면 추첨을 통해 순위를 정한다.

이로 볼 때 F조의 경기는 그야말로 죽음의 경기가 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월드컵] 죽음의 F조, 0점인 한국 16강 진출 가능성 여전히 존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