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캡처.PNG
 
[동포투데이]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는 2일, 퇴소아동청소년 자립지원사업 ‘파랑새 꿈을 향한 날갯짓’(이하, 파랑새 꿈날)의 후원협약식 및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홀트아동복지회가 주관하고, 현대백화점그룹(기획조정본부 사장 장호진)의 3억 원 후원,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진행됐다.
 
‘파랑새 꿈날’을 현대백화점그룹이 아동복지CSR 중심으로 개편한 파랑새 지원 프로젝트로, 보호시설에서 퇴소하는 청소년들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신규사업이다. 지원대상자로 선발된 아동들은 퇴소 전 1년부터, 퇴소 후 1년까지 자립 및 진로에 대한 지원을 받는다. 협약 및 발대식에서는 선발된 아동 증서 수여와 멘토 위촉이 진행되었다.
 
또한, 한 분야의 전문가이자 꿈을 이룬 명예 멘토로 뮤지컬 배우 최정원 씨가 위촉되어 의미를 더했다. 최정원 씨는 “가난한 어린 시절 가장 필요했던 것은 지지와 응원의 말이었다. 명예 멘토로 여러분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청소년을 격려했으며, 홀트아동복지회 김대열 회장은 “사랑을 행동으로, 아동과 가정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따뜻하고 행복한 세상에 기여한다는 홀트아동복지회의 미션처럼 건강하고 안정적인 자립을 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홀트아동복지회-현대백화점그룹, 퇴소아동청소년 지원사업 MOU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