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동포투데이] 행동훈련 전문기업 교육그룹더필드 이희선 대표가 ‘제3회 글로벌평화공헌대상 &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교육지도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수상자와 축하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캡처.PNG▲ 사진/더필드

이희선 대표는 이날 수상소감에서 "제겐 너무 과분한 상입니다. 더 노력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올해로 설립 15년을 맞는 시기에 이런 상을 받게 돼 더욱 의미가 있고 개인적으로 기쁨이 더 큽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교육자의 소명과 책임으로 청소년들의 인성교육과 진로교육 그리고 청년들의 취업역량강화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대표는 홍보대행사 출신으로 지난 15년 동안 광고 및 홍보 마케팅 관련 강연 및 교육을 1100여회 진행한 홍보 마케팅과 소셜미디어 업계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1인기업 CEO 및 개인을 대상으로 언론홍보 맞춤컨설팅 및 개인 피알(PR)과 더불어 퍼스널브랜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03년 설립된 교육그룹 더필드는 기업체 해병대 캠프 극기훈련 컨설팅과 더불어 대학생 취업역량 강화교육,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 활동, 인성교육 강사 과정운영, 진로교육 강사 과정 운영, 청소년 방학캠프, 청소년 안전교육 분야의 스마트한 교육방식으로 450여 클라이언트(고객사)의 교육 컨설팅과 임직원교육, 기업행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신민정 선데이뉴스 발행인)와 한국언론연합회가 주최·주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희선 더필드 대표 “2018 파워리더대상 교육지도자 부문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