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untitled.png▲ 사진 제공 : 피플스토리컴퍼니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신예 유예빈이 피플스토리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배우 유예빈이 종합엔터테인먼트 피플스토리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2013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되며 얼굴을 알린 유예빈은 뛰어난 외모와 특유의 도회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기대주로 영화, 방송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배우. 피플스토리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특히 유예빈은 '미스코리아 진' 선발 이후, 다양한 광고에서 활약하며 도시적이면서도 청순한 비주얼에 당당한 매력, 귀여운 면모까지 선보인 바 있어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이번 전속계약과 관련해 피플스토리컴퍼니 측은 "유예빈은 다채로운 색을 가지고 있다. 지덕체를 갖춘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 잠재력과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이기에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활동이 기대된다. 연기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마련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유예빈이 새 둥지를 튼 피플스토리컴퍼니는 드라마 '군주', '투깝스' 등을 제작. 2019년 블록버스터 드라마 1편과 로맨틱코미디 2편 그리고 영화까지, 다양한 방송미디어 컨텐츠 사업으로 제작분야에서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단단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사. 왕지혜, 유예빈을 주축으로 매니지먼트 분야까지 영역을 폭 넓게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 활동 돌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