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캡처.JPG▲ 감성 여행다큐 jtbc '바람이 불어오는 곳' 시즌2의 첫 '화성시'편의 주요 장면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대한민국 도시를 찾아 다니며 그 도시의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교양 프로그램인 jtbc '바람이 불어오는 곳' 시즌2에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MC를 맡는다고 11일 밝혔다.

방송인 유세진 씨와 함께 진행하는 '바람이 불어오는 곳' 시즌2는 인문학적, 미학적인 즐거움을 시청자들에게 동시에 만족시켜 줄 감성 여행다큐 프로그램이다.

이에 대해 서 교수는 "해외 여행도 좋지만 국내에 가볼만한 곳이 너무 많다. 부담없이 찾아 갈 수 있고 재미와 감동도 받을 수 있는, 그런 문화와 역사가 깃든 도시들을 시청자들께 소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의 각 도시부터 소개해 나갈 생각인데, 내년으로 다가온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각 도시별 만세운동 현장 및 독립운동 유적지도 함께 전해드릴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서경덕 교수는 tvN '동네의 사생활' 및 KBS '배틀트립'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도시와 역사도시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해왔다. 

한편 jtbc '바람이 불어오는 곳' 시즌2는 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아침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경덕 교수, jtbc '바람이 불어오는 곳' 시즌2 MC 맡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