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untitled.png▲ 사진 제공 :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이 완벽한 수트핏 속 선명한 초콜릿 복근으로, 치명적인 '유백 홀릭'을 예고했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에서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 역으로 분한 배우 김지석이 시상식에서 복근을 드러낸 채, 수트 자켓을 걸친 대체불가 비주얼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석은 극 중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이자 모두가 우러러보는 자타공인 셀럽 유백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 예비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김지석의 무결점 수트 소화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와 도도한 표정, 걸친 듯 안 걸친 듯 시크한 자켓 사이로 돋보이는 남다른 복근에 벌써부터 역할이 몸에 밴 자연스러운 손짓과 포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딱 들어맞는 우월한 톱스타 수트핏을 완성,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김지석은 '톱스타 유백이'를 통해 생애 처음으로 자기애로 똘똘뭉친 자아도취 끝판왕, 뻔뻔한 톱스타 캐릭터에 도전, 그간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차별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이에 대형사고를 쳐 외딴 섬으로 강제 유배를 가 깡순(전소민 분)을 만나 달라지는 유아독존 톱스타의 면면을 어떤 색을 입혀 선보이게 될 지, 그의 활약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지석의 다양한 매력이 기대되는 tvN '톱스타 유백이'는 오는 11월 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tvN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이 이끄는 '유백 홀릭' 여심저격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