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다운로드.png
 <사진 제공 :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

[동포투데이] 여심을 파고들었다.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이 예열을 끝내고 본격적인 로맨스를 시작,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에서 김지석이 감동과 로맨스를 다 잡은 퍼펙트 유니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다. 유백(김지석 분)은 강순(전소민 분)과 마음을 확인한 이후 유아독존 톱스타에서 로맨틱한 남친으로 완벽 변신, 설렘으로 꽉 찬 한 회를 선사했다.

유백은 강순과의 달달한 로맨스의 서막을 올렸다. 강순과 함께 집으로 돌아온 유백은 강순이 귀여워 어찌할 줄 몰라하며 뽀뽀부터 키스까지 이어가며 심쿵을 유발했다. 이어 천장에 등을 보고 힘겨웠던 과거를 회상, "이해는 가는데 용서하고 싶은 마음이 안들어. 난 좋은 사람이 아닌가봐"라고 강순에게 엄마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더욱 깊이 스며들었다.

곧 바로 유백은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섬을 향했다. 여즉도에 간 유백은 할머니(예수정 분)의 따뜻한 말에 울컥하는가 하면, 마돌 아빠(이한위 분)에게 통장을 돌려주러 갔던 강순이 눈이 빨개져 돌아오자 눈물을 닦아주며 품에 안고 다독여주는 다정함으로 안방극장에 훈풍을 불어넣었다.

앞서 진도가 너무 빠르다는 강순의 말에 스킨쉽을 자제하는 유백의 눈치 없는 해맑은 행동이 보는 이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또 의도치 않게 연애 모지리(?)로 소문이 난 유백은 이를 오해해 둘 사이를 반대하던 할머니의 오해를 풀고, 마을 사람들에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억울함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에는 미스터리맨과 눈을 마주쳐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이날 방송에서는 강순에게 보내는 유백의 다정한 눈빛과 러블리한 미소가 화면을 가득 채웠다. 사랑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바라보는 김지석의 모습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유백 그 자체였다. 김지석은 눈빛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단단히 매료시켰다. 특히 절로 감정을 이입하게 만드는 김지석의 탄탄한 연기가 저력을 발휘했다. 더욱이 방송 말미 짜릿한 4단 키스를 선보이는 유백의 장면은 로맨스의 정점을 찍으며 시청자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이렇듯 절정을 치닫는 김지석표 로맨스가 시작된 tvN '톱스타 유백이'는 종영까지 단 1회를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유백의 해피 엔딩에 관심이 쏠리며 기대감이 수직 상승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빈틈없는 로코 연기…러블리 매력 '폭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