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다운로드 (1).pn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왕이 된 남자’ 이무생의 존재감이 압도적이다.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왕위찬탈의 역심을 품은 진평군 역으로 활약중인 배우 이무생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무생은 훈훈한 비주얼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이무생이 연기하는 진평군은 첫 등장부터 남달랐다. 대소 신료들 사이 그 누구보다 충직한 얼굴의 진평군은 알고 보니, 이헌(여진구 분)에게 자객을 보내는 위협적인 행동을 펼쳐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대비(장영남 분)와 손을 잡고 왕의 밤참에 독을 넣은 뒷배로 알려지며 확실한 악인임을 직감케 했다.

더욱이 그의 악행은 매 회 거듭할수록 눈에 띄고 있다. 일부러 사냥자리를 만들어 또 한번 암살을 계획, 사나운 사냥개들을 풀어 하선(여진구 분)의 목숨을 위태롭게 만드는가 하면 대비와의 음모에 차질이 생기자 다른 술수를 생각하는 등 갖가지 방법으로 역모를 행하는 야망의 끝을 달리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기도.

이처럼 이무생은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압도적인 포스를 풍기는 진평군으로 분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단단한 목소리,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몰입감을 더하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앞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강변호사, KBS2 ‘우리가 만난 기적’의 김차장 그리고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도 윤진아(손예진 분)의 새 남친으로 등장, 맡은 역을 200% 이상으로 소화해내며 캐릭터를 차지게 그려낸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 그가 선보일 활약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왕이 된 남자’를 통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무생이 이끌어 갈 진평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이무생의 연기가 매력적인 ‘왕이 된 남자’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왕이 된 남자' 이무생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