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5-28(목)
 
3.JPG
 
[동포투데이] 북경한국국제학교(교장 한경문)는  4월 30일(화) ‘2019 어린이날 놀이 한마당’을 개최하였다

‘2019 어린이날 놀이 한마당’은 제97회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즐거운 학교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마련한 행사로 이날 북경한국국제학교 어린이들은 마음껏 뛰고 달리며 즐겁고 건강한 하루를 보냈다.

특히, 올해는 “교육공동체가 하나 되는 어린이 축제”이란 주제로 저학년과 고학년이 서로 어우러져 여러 가지 마당에 참여함으로써 선후배간의 서로 따르고 보살펴 주는 풍토를 조성하였다. 또한 단결심과 협동심을 기르며 모둠원 스스로 진행하여 자율성을 키웠다.

2019 어린이날 놀이 한마당은 크게 K구역 , I구역, S구역, B구역 으로 나누어 총 21개의 놀이마당으로 운영되었으며, 전교생 334명이 8~9명씩 총 40모둠으로 나누어 놀이마당을 찾아다니면서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1~6학년까지 골고루 편성된 모둠에서는 5, 6학년 선배들이 동생들을 돌보고 알려주면서 놀이마당을 즐겼고, 각각의 놀이마당에서는 북경한국국제학교 교사는 물론 총 81명의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하여 그야말로 학교와 학생, 학부모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다.

북경한국국제학교 교장 한경문은“교육공동체가 하나 되는 어린이 날 축제를 통해 학교, 학부모 학생이 힘을 모아 미래 국제사회의 리더가 될 북경한국국제학교 학생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북경한국국제학교는 모든 교육공동체가 힘을 모아 학생들이 주인이 되어 무한한 꿈과 끼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행복한 학교교육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87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북경한국국제학교 2019 어린이날 놀이 한마당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