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동포투데이] 사람의 머리 뿔은 불치병도 낫게 한다’는 독특한 설정과 ‘사슴소년’이라는 캐릭터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뿔을 가진 소년>이 생존 추격전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감독/각본: 김휘근┃출연: 황성균, 조하은, 최일순┃제작: 김휘근필름┃배급: ㈜콘텐츠윙┃개봉: 2019년 6월 13일┃15세이상 관람가)
 
780.JPG
 ▲뿔을 가진 소년> 메인 예고편│ 콘텐츠윙 제공

영화 <뿔을 가진 소년>은 불치병 판정을 받은 자들과 뿔 달린 소년의 쫓고 쫓기는 추격 액션 미스터리 스릴러로 제19회 부산독립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만병통치약이라 불리는 ‘인간 녹용’을 잡으려는 사람들과 그들의 사냥감인 ‘뿔을 가진 소년’의 긴박한 추격전을 담고 있다. 저마다 다른 이유로 현대의학으로는 치료가 힘든 불치병에 걸린 사람들이 실낱같은 희망을 안고 찾아간 곳은 각종 동물들을 잡아다 중탕을 해서 돈을 버는 건강원이다. “이것만 찾으면 내 동생 살 수 있어?”라는 희진 언니의 대사에서 동생을 살리고자 하는 절실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러한 절실함은 ‘사람의 머리 뿔을 먹으면 불치병도 낫게 한다’는 괴담이설에 맹목적 믿음을 갖게 되고, 결국 ‘뿔을 가진 소년’을 잡기 위해 사냥에 나선다. 이후 사냥터인 산속에서 무언가를 향해 사냥총을 장전하고, 쫓고, 놀라는 사람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아픈 딸 수진을 부르며 절규하는 사냥꾼과 뿔을 가진 소년 뒤로 서 있는 수진의 모습은 영화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생존 추격 액션 예고편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뿔을 가진 소년>은 6월 13일 개봉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뿔을 가진 소년' 6월 13일 개봉확정...메인 예고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