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캡처.JPG
▲명일대중쇼핑몰 대표이사 왕송하이 (王松海)와 한국골드메르그룹 이근조 회장-전략 협력 계약 서명식
 
[동포투데이] 골드메르그룹(회장 이근조)은 중국 河南新明日商贸股份有限公司 (신명일상무유한공사, 사장 왕송해)와 온라인 및 오프라인 O2O 매장과 보세구 한국제품 공급 등 분야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 및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6월 6일 오후, 업무협약을 통해 중국과 한국의 국경간 전자상거래(Cross-border E-commerce) 채널을 구축하기 위해 장기적이고 광범위한 협력을 수행하기로 하였으며, 시진핑 "총서기가 공표한 전 세계를 구매하고 전 세계를 판매하라"위대한 목표에 적극 참가하기로 했다.
 
신명일상무유한공사는 운영 중인 明日众购商城(명일대중쇼핑몰)를 통해 현재 중국 28개성에 O2O매장을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내 500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은 자체 브랜드100개를 포함해 20만개 이상의 제품으로 월 86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제품 5만여 가지를 추가하기로 하였다.
 
중국 신명일상무유한공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1년 이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월 20억, O2O 오프라인 체험관 판매를 통해 월 85억과 그리고 B2B판매를 통해 월 5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중국 녹지그룹과 협약한 골드메르 그룹은 중국 세관과 PG사 그리고 보세창고의 연결을 통해 상품을 통관하고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 관리회사로 중국 진출에 필요한 기반을 구축해 놓은 상태이다.
 
이근조 골드메르그룹 회장은 "이번 계약 체결은 “국경 간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향후 더 많은 중국 플랫폼 업체와 계약할 수 있는 초석이 되었다 "라고 밝혔다.
 
이어 "중국 내 현지 파트너를 통한 사업다각화로 수출을 지속화할 것"이라며“이를 계기로 골드메르그룹은 한국 제품을 중국에 제품 판매뿐 아니라 문화 콘텐츠 공연. 세계명품 .한국관의료관광. 바다낚시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골드메르그룹, 중국명일대중쇼핑몰과 전략적 업무협약 계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