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캡처.JPG

[동포투데이] MBN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연속 갈아치우며 큰 흥행 중인 ‘우아한 가(家)’ 9회(25일 방영) 예고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매우 폭발적이다.

지난주 방영된 8회에서 오승은(최나리 역)과 임수향(모석희 역)이 MC가문의 식사 자리에 우아한 드레스를 착용하고 깜짝 등장하며 앞으로 전개될 그녀들의 공동전선과 재벌가의 치열한 진흙탕 싸움을 암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공개된 9회 예고편에서는 얇은 잠옷 차림으로 전원중(모철희 역)의 방에서 나오는 모습을 문희경(하영서 역)에게 고의적으로 보여주며 심기를 건드리는 등 회장의 옆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오승은의 치열한 계획과 자극적인 행동들이 그려졌다.

또한, 옛 남자에서 새 아들이 되어버린 이규한(모완수 역)과의 갈등과 오승은을 완전히 내쳐버리기 위한 새로운 계략을 꾸미는 배종옥(한제국 역)의 계획을 통해 오승은의 스토리 전개가 극의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흰 약물의 진실’을 알게 된 임수향과 ‘그날의 용의자’를 파헤치는 이장우, 그리고 MC그룹에 모든 것을 바쳐가며 충성을 다한 자신을 내치려는 정원중의 술수를 감지한 배종옥까지 과연 이 셋이 앞으로 어떤 선택을 통해 어떤 복수를 불러올지에 대한 호기심과 긴장감이 예고편에서 고스란히 보여졌다.

MB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두 번이나 다시 쓰는 '新기록'을 터트리며 거듭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우아한 가’ 제작팀은 이번 주 시청률 5%를 기록하기 위해 다양한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는 등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상위 1% 재벌가에 숨겨진 은밀한 비밀과 거대한 기업의 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물밑의 킹메이커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룬 우아한 가(家)’는 MBN-드라맥스를 통해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영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아한 가’ 배종옥도 막지 못하는 오승은X임수향의 미친 질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