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캡처14.JPG
 
[동포투데이] 매회 거침없이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MBN의 새로운 역사를 새긴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가 대망의 마지막 회에 오승은(최나리 역)이 깜짝 등장했다.

극 중 모든 사건이 해결되고 결국 MC 가문의 이장우(허윤도 역), 임수향(모석희 역)의 원팀이 한자리에 모여 식사를 하는 장면에서 오승은은 아들 전진서(모서진 역)와 함께 여행용 가방을 끌고 깜짝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모두 단란하게 식사를 시작하는 장면에서 오승은은 ‘살.인.사.건’에 아주 ‘중.요.한.역.할.’을 하는 ‘가.사.도.우.미’ 역으로 복귀를 한다며 일순간 이장우와 일행들을 놀라게 했다.

극 중 오승은은 이장우, 임수향의 ‘원팀’과 배종옥(한제국 역)의 TOP팀의 치열한 두뇌 싸움 속에서 생각지 못한 타이밍에 임수향의 와일드카드 역할을 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지만, 이장우의 견제에도 불구하고 배종옥의 TOP팀에 의해 아들 전진서와 함께 라오스로 떠나며 아쉬운 퇴장을 했었다.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뻔한 막장 드라마라는 편견을 깨고 매화 몰아치는 사건과 대립 속에 주연 배우들의 시원한 사이다 발언 등으로 연일 회자되며 아름다운 결말을 맞이했으며 특히 지난 지난 17일 방송된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마지막 회는 MBN 8.5%(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 드라맥스 1.6%(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로 10.1%를 돌파, 지상파-종편 종합 동시간대 1위로 목요일 밤을 평정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찍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아한 가’ 오승은, ‘최나리’의 복귀작은 ‘우아한 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