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09.jpg
 
[동포투데이] 26일, ‘로리커호 눈 감상, 룡문호 얼음낚시, 조선족농가 체험’을 주제로 화룡시에서 주최한 중국·화룡 제5회 로리커 눈꽃축제가 로리커풍경구에서 펼쳐졌다고 현지 매체 연변일보가 보도했다. 

신문에 따르면 로리커풍경구는 겨울철에 더 매력적인 곳으로 유명하다. 시야가 넓게 펼쳐지는 높은 곳에 올라서서 온통 눈으로 뒤덮인 광활한 평지를 내려다보면 온 세상이 하얀 느낌이다. 산도, 나무도, 들도, 지붕도, 세상의 복잡한 천태만상이 눈 이불 하나에 말끔하게 뒤덮인 모습이 새삼 신기하기까지 하다. 산의 고요와 함께 설경이 갖는 특유의 아름다움과 고즈넉함을 지친 마음에 평온을 안겨주고 폭신폭신한 눈길을 따라 걸으면 잠시나마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여유를 느껴볼  수 있다.

주최 측 관계자는 “이번 눈꽃축제는 화룡시 빙설카니발 계열활동의 일환으로 화룡시에서는 로리커풍경구에 눈동굴과 눈벽 등 볼거리를 새로 만들고 컨테이너려관, 합장가옥 등 숙박시설을 증설해 행사를 다채롭게 꾸몄다.”고 소개했다.

한편 이날 개막식 현장을 찾은 근 2000명의 관광객 및 촬영애호가들은 흥겨운 조선족가요에 맞춰 덩실덩실 춤을 추기도 하고 매혹적인 설경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기면서 한겨울의 추위를 잊은 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신문은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화룡 제5회 로리커 눈꽃축제 개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