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0-19(화)
 
44444444444.jpg
배우 윤상정(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신인배우 윤상정이 SBS 새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연출 김윤진/극본 이나은/제작 스튜디오N·슈퍼문픽쳐스)에 출연한다.

 

윤상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일 “윤상정이 SBS 새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지예인’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SBS 새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역주행 인기로 강제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청춘 성장 로맨스로,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보지 말자!’로 끝났어야 할 인연이 다시 얽히면서 겪는 후유증과 복잡 미묘한 감정들이 진솔하게 그린다. 또한 ‘타인은 지옥이다’부터 ‘여신강림’, ‘스위트홈’까지 웹툰의 성공적인 영상화로 호평을 받은 스튜디오N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윤상정은 홍보 전문가 국연수(김다미 분)의 부하직원이자 연수를 진심으로 존경하는 기획팀 팀원 ‘지예인' 역으로 분한다. 지예인은 정보에 능하고 눈치 빠른 캐릭터로, 뺀질거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능률 최상의 야무진 매력을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윤상정은 지난달 24일 종영한 tvN ‘너는 나의 봄’에서 엉뚱하면서도 똑부러지는 매력의 카페 알바생 민아리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 인기 웹드라마 ‘짧은 대본’을 비롯해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해온 윤상정이 이번 ‘그 해 우리는’을 통해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은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44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윤상정, ‘그 해 우리는’ 캐스팅! 최우식X김다미와 호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