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6(월)
 

 

오연서 (2).jpg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미남당’ 오연서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19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에서 강력반 형사 ‘한재희’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오연서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앞서 재희는 강은혜(김민설 분) 살인 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강은혜가 조이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었다는 사실을 알아낸 재희는 잠입 수사를 위해 선배 장두진(정만식 분)과 ‘제니지니’ 팀을 결성, 화려한 오디션 무대로 재미를 선사했다. 


이 가운데 오연서의 생생한 오디션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반짝이는 핑크 드레스와 시크한 선글라스를 매치해 평소 캐릭터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반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화려한 조명 속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뿐만 아니라 오연서는 당당한 포즈부터 깜찍한 윙크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적인 댄스와 무대 매너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액션, 로맨스, 코믹 등 모든 장르를 소화하고 있는 오연서는 또 한 번 화제의 명장면을 만들어내며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였다. 본격적으로 수사를 시작한 그가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나갈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오연서가 보여줄 색다른 변신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오연서를 비롯해 서인국,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이 출연하는 ‘미남당’ 8회는 오늘(19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남당’ 오연서, 깜찍 윙크로 ‘심장 저격’…이러니 반할 수밖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