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43434.jpg
[동포투데이 김정 기자] 중국에서 “긴다리오빠”로 불리우고 있는 한국스타 이민호의 인기가 얼마나 높을가? 이민호가 중국 항주―상해 고속도로에서 겪었던 난감한 일을 중국 관영통신 신화망이 다음과 같이 보도했다.


3월 8일, 중국 항주에서 팬들과의 만남회를 가진 후 그날 오후 이민호는 상해로 향하는 고속도로에 올랐다.


헌데 이민호가 항주에서 하루밖에 체류하지 않은 탓에 이민호를 맘껏 보지 못한 팬들이 자기들 차로 이민호의 뒤를 바싹 따라붙을 줄이야. 그런 차량이 몇십대나 되었고 상해에까지 따라갈 기세였다.


경호가 철저하게 돼 있으니 보안에는 문제가 없었다. 문제는 이민호가 차안에서 화장실이 급해난 것이다. 화장실이 급하다고 감히 고속도로 수금도의 화장실 앞에서 정차할 수는 없었다. 또 팬들에게 둘러싸여 화장실은 고사하고 빠져나오기조차 힘들기 때문이었다. 참으면서 몇 개 수금소를 지났다.  참다못해 이민호의 수행인원이 교통경찰에 도움을 청했다.


이민호의 수행원이라며 도움을 청하는 전화를 받고 교통경찰은 처음 말귀를 잘 알아듣지 못했다. 재삼 묻고 답해서야 사태를 파악한 교통경찰 측은 즉시 “긴급상황”이라며 상해―항주 고속도로 대운수금소에 연락했다.


교통경찰의 도움으로 이민호와 두명의 수행인원은 성공적으로 수금소에 진입했고 볼 일 보고 화장실을 황급히 빠져나왔다.


이민호 일행의 고속도로 수금소구역을 안전하게 빠져나가게 하기 위해 고속도로 교통경찰들은 그들을 풍경이라는 곳까지 호송했다.


그때의 일을 회억하며 고속도로 교통경찰은 울지도 웃지도 못할 일이라며 “우상에 대한 팬들의 사랑은 크게 비난할 바는 아니다. 하지만 그렇듯 미친듯한 추구는 아닌 것 같다. 금후 팬들께서 좀 더 이성적으로 스타들을 추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민호의 중국 팬들 화장실에까지 쫓아와 교통경찰 도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