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축제개막식 현장 일각

아릿다운 도우미~

붓글씨를 자랑하는 여유로운 모습

전시장 일각 

오이김치

맛갈스러운 김치

먹음직한 떡들~

찰떡치는 장사~

축제 현장 일각 


중국 화룡 장백산 진달래 국제문화 관광축제"가 26일 화룡시(和龍市) 서성진( 西城鎭) 진달래 민속촌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 


"꽃을 매개물로 민속문화를 번영시키고 축제행사로 벗을 사귀며 관광발전을 추진"하는 것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는 연길백화청사주식유한회사에서 주최하고 화룡시 화흠(合鑫)상업무역유한회사에서 주관한다. 이번 축제는 처음으로 기업이 운영하고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축제운영형식을 취해 눈길을 모았다. 


최근년간 화룡시는 "관광을 통한 도시발전" 전략에 따라  평강녹주(錄洲)진달래, 빙설진달래, 국경진달래, 살기좋은 진달래, 풍정 진달래라는 "5대 진달래"를 핵심으로, "생태,역사,민속,빙설,국경"5대 관광특색을 살려 생태관광과 문화체험,휴가레저,건강양생을 일체화한 "중국 화룡 진달래 국제풍경관광휴가구"를 건설했다. 


화룡시는 선후로 5회에 걸쳐 진달래 문화 관광축제를 마련함으로써 "북극풍광은 연변에,연변 꽃구경은 화룡에서"라는 평가를 받았다.


28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이번 축제기간, 화룡시 관광코스추천과 관광제품소개, 특산품전시, 농부산물전시, 민속전통음식체험, 민속체육표현, 촬영전시, 서예전시, 학생동요동시 현장제작, 진달래 문화포럼 등 행사들이 이어진다.

<사진=중국국제방송>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 화룡 진달래 장백산 국제문화 관광축제 개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