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가장 아름다운 가슴을 가진 공리. 그녀의 몸매는 전통미와 완벽미의 전형이라고 할수 있다. 그녀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풍기는 우아한 정취는 그 어떤 녀성스타도 그녀를 따라가지 못하고있다. 영화 《양귀비》에서 그녀의 풍만한 가슴은 이 영화를 성공으로 이끈 중요한 요인중 하나가 되였다.

◆ 가장 아름다운 어깨를 가진 림지령. 림지령은 우아한 몸매와 천사같은 얼굴을 가진 완벽한 미인이다. 각종 행사에서 어깨와 등을 훤히 드러낸 옷차림은 그녀를 더 요염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든다.

◆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범빙빙. 전설속의 선녀처럼 예쁜 눈을 가진 그녀는 요염하고 섹시한 매력을 풍긴다. 범빙빙은 100년에 한번 나올수 있는 절세미녀로 손꼽히고있다. 범빙빙의 아름다움은 예쁜 눈에 있다.

◆ 가장 아름다운 얼굴형을 가진 장백지. 장백지는 연예계의 진귀한 꽃으로 불리우고있다. 비록 라체사진파문을 겪기는 했으나 여전히 아름답다. 그녀의 오관은 아름다운 얼굴에 조화롭게 분포되여있어 사람들에게 감탄을 자아낸다.

◆ 가장 아름다운 이마를 가진 송가. 송가는 드라마 《흐린 달, 어렴풋한 새》에서 10억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금까지도 남자주인공이 그녀의 이마에 키스하던 모습은 여전히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가장 진실한 사랑장면으로 남아있다. 그녀의 밝고 깨끗한 이마는 미인은 세월이 변해도 여전하다는 인상을 준다.

◆ 가장 아름다운 입술을 가진 서기. 엄격한 의미에서 말하면 서기는 절세미녀에 속하지는 않으나 패션의 대명사라고 볼수 있다. 섹시미인으로 통하는 그녀는 입술이 가장 아름답다.

◆ 가장 아름다운 턱을 가진 주신: 주신은 여러 작품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성공적으로 자신의 이미지를 만든 스타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아래턱이 성형한것인가 의심하고있으나 그녀의 예전작품들을 보면 줄곧 이런 아름다움을 가지고있었다는것을 알수 있다.

◆ 가장 아름다운 다리를 가진 막문위. 그녀의 가장 큰 매력은 길게 뻗은 다리일것이다. 그녀는 아름다운 다리를 선보이는 기회를 잃지 않으려고 춤을 출 때 높은 의자에 앉아 다리동작을 간판동작으로 삼고있다.

◆ 가장 아름다운 목을 가진 장자이. 장자이는 영화 《게이샤의 추억》에서 아름다운 자태와 솜씨로 뛰여난 기녀로 출연하였다. 녀성의 목을 가장 섹시한 부위로 보는 일본에서 장자이의 목은 전세계의 인정을 받았다.

◆ 가장 아름다운 쇄골을 가진 장만옥. 장만옥은 천성적으로 아름다운 쇄골을 가졌다. 쇄골은 자고로 절세미녀의 지상 기준으로 감정되여왔다. 그녀의 우아한 기질은 섹시한 쇄골에 있다.《중국오락보》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녀성스타들의 최고의 신체부위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