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31(금)
 
8.png
10월 7일 배우 이보영이 롯데홈쇼핑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광장에 오픈한 '슈티디오샵' 론칭 행사에 참여했다

[동포투데이] 10월 7일 송윤아,진정선,주우재, 이보영이 한자리에 모였다.롯데홈쇼핑이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광장에 오픈한 '스튜디오샵' 론칭 행사에 참여한 것.

이날 '스튜디오샵' 에는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프랑스 글로벌 명품'조르쥬 레쉬'의 송윤아를 비롯해 이탈리안프리미엄 데님 '아카이브56'의 주우재, 진정선, 프렌치 프리미엄 라이프 웨어 '다니엘 에스떼'의  이보영이 참석해 론칭을 축하했으며 소식을 접한 수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시크한 가을패션으로 등장한 송윤아는 '젠틀 우먼'이라는 '조르쥬 레쉬' 콘셉트에 맞게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특히 송윤아가 착용한 '조르쥬 레쉬'의 레더 자켓은 손윤아의 패션 카리스마까지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반면 시종일관 취재진의 카메라를 향해 끊임없이 손을 흔들고 미소를 짓는 여유로운 모습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아카이브56'의 뮤즈이자 주목 받고 있는 톱 모델 주우재 진정선은 데님 패션으로 완벽한 커플 케미를 뽐냈다. '아카이브 56'의 데님 자켓과 데님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한 진정성과 주우재는 '스튜디오샵'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아카이브 56'을 체험했다.

1년 6개월 만에 첫 외출에 나선 이보영은 그간의 공백이 무심할 만큼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단아한 모습으로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다니엘 에스떼'의 오트밀 컬러의 니틀 폴 오버를 걸친 이보영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 웨어의 뮤즈다운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은 온 ·오프라인  및 모바일 간 경계를 허문 공간으로 이날행사에 참여한 송윤아, 주우재,진정선,이보영이 모델로 활동중인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착용해 본 후 '바로TV'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원하는 장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또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채널로서의 역할도 담당한다. ‘바로TV톡’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쇼호스트에게 문의할 수 있고, 롯데홈쇼핑의 방송, 제품, 서비스에 대한 의견이나 건의사항을 매장을 통해 직접 제안할 수도 있다. 특히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들이 스튜디오숍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신속하게 방송과 서비스에 반영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개념 체험 공간,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