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1445331900114.jpg
 
[동포투데이] 10월 20일 무한에서 15년만의 슈퍼리그 승격이라는 쾌거를 이룬 연변FC(연변장백산축구팀)가 연길에 도착했다.  연변TV방송에 따르면 이들을 맞이하기 위한 환호인파로 연길시는 축제분위기로 흘러넘쳤고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길목마다 팬들과 시민들이 나와 열렬히 환영했다.

1445330667661.jpg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선전부 부장인 윤성룡이 연길공항에서 연변축구팀 일행을 따뜻이 맞아주었다. 그는 연변FC가 취득한 성적에 대해 충분히 긍정하고 연변FC의 슈퍼리그 승격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

윤성룡 부장은 "올해 시즌에서 여러분들은 지혜와 땀방울로 2라운드 앞당겨 전 주 여러민족인민이 그토록 갈망한던 슈퍼리그 승격의 꿈을 실현하여 연변축구의 또 하나의 위대한 순간을 창조해냈다. 이에 주당위와 주정부를 대표하여 충심으로 되는 감사를 드린다.  15년의 기다림을 거쳐 우리는 중국축구의 최고무대에 되돌아왔다. 이는 중대한 영향과 의미를 가지고 있다. 여러분들은 연변축구의 휘황찬란한 역사를 창조했으며 연변축구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여러분들은 연변인민의 자랑이고 연변인민 마음속의 영웅이다. 여러분들의 놀라운 성적은 반드시 역사의 한페지에 기록될 것이다"며"주당위와 주정부를 대표하여 존경하는 박태하 감독님께서 우리와 함께 내년의 슈퍼리그의 전투에 동참해줄 것을 바라며 진지하게 요청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변주 관계자, 박태하 감독에게 내년 슈퍼리그 사령탑 부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