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373.jpg
사진제공 : KBS 2TV <나를 돌아봐>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63년 만에 치른 결혼식에서 아내에게 손 편지를 읽어주던 송해가 오열했다.
    
지난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된 KBS2 <나를 돌아봐>에서 89세 나이에 새 신랑이 된 송해와 82세에 새 신부가 된 아내의 결혼식 에피소드가 전격 공개됐다. 
    
이날 결혼식에서 송해는 신부를 위해 전날 써 놓은 자필 편지를 꺼내어 읽었다. 편지에는 63년 동안 연예계 생활로 바빴던 송해를 대신해 집안을 챙겨 준 아내를 향한 고마움이 담겨있었고, 아내에게 잘해주지 못한 지난날에 대한 후회로 가득했다. 차분하게 편지를 읽어 내려가던 송해는 끝내 오열하며, “사랑합니다. 사랑하겠습니다.”라고 63년 동안 다 전하지 못한 마음을 고백해 하객들을 감동으로 눈물짓게 만들었다.
 
로맨티스트 송해, 아내에게 무릎 꿇고 프러포즈
    
2.jpg
사진제공 : KBS 2TV <나를 돌아봐>

송해가 63년 만에 아내에게 정식으로 프러포즈했다.
    
이날 결혼식에서 송해는 로맨티스트로 변신해 입장하는 신부를 마중 나가고, 머리카락을 만져주는 등 자상한 새 신랑의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신부를 향해 무릎을 꿇은 채 반지를 내밀며 “저하고 결혼해 주십시오!”라고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해 하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신부가 “네”라고 대답하자 송해는 기뻐했고, 진행자 이경규와 조우종은 “천만다행이다. 안 받아줬으면 여기서 결혼식 끝낼 뻔 했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를 돌아봐’ 송해, 63년 만에 올린 결혼식 도중 오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