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0111.jpg▲ 사진제공 : KBS 2TV <1 대 100>
 
[동포투데이]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KBS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MC 조우종 아나운서가 진보라에게 “농구 선수 김명훈과 열애 중이라던데 어떻게 만나게 된 거냐?”고 핑크빛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진보라는 “주변에서 좋은 분 있다고 소개시켜주신다고 했는데 거절하다가 연말에 뵙게 돼서 만나게 되었다.”며 “(만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공개 되었다.”고 답했다.
    
이에 조우종 아나운서가 거절을 한 이유에 대해 묻자 “김제동 씨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는데 잘 안 됐다.”고 고백한 진보라는 “열애설 이후에 관련 기사가 많이 나서 김제동 씨에게 죄송하다 연락했다. 그러던 와중에 좋은 분을 만나게 되었다.”고 자초지종을 밝혔다.
    
천재 피아니스트 진보라, “음악 느끼려 발가벗고 연주”
   
이날 MC 조우종 아나운서는 진보라에게 “어머니께서 옷을 다 벗고 피아노를 치게 했다고 하던데 사실이냐?”고 천재 피아니스트를 키워낸 어머니의 독특한 교육 방식에 대해 물었다.
    
이에 진보라는 “전 움직이는 거 좋아하고 씩씩한 성격인데 음악을 하면서 움직일 시간도 없고 연습만 해야 하니까 몸으로라도 많이 느끼라고 옷을 벗겨서 연습을 시키셨다.”고 답했다. 이어, “그냥 부딪치라는 의미였던 것 같다.”며 “아주 어릴 때의 이야기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출연해 100인과의 경쟁에서 우승하며 5천만 원의 상금을 획득했다.
    
진보라와 한혜연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내일(23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보라, 열애설 이후 첫 방송출연! 만남 비화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