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문경 정민서 (1).jpeg▲ KBS-n 프로복싱 생중계 초대가수 '정민서'
 
[동포투데이 이수연 기자] 유명가수들이 많은 성인 가요계에서 아직은 약간 생소한 이름 정민서(소속 에이스텍 엔터테인먼트 : 대표 조항백)가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이다.

정민서의 직업은 가수이자 헤어 디자이너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기부천사로도 크게 알려져 있으며, 이미 경상북도 문경 지역에서는 그를 모르면 간첩이라 할 만큼 유명 인사이다.

정민서2 (4).jpeg▲ KBS-n 프로복싱 생중계 초대가수 '정민서'
 
정민서는 2016년 1월 1일 신년을 맞이하여 그가 발매한 1집 앨범 ‘내 당신’,  2집 싱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  3집 싱글 ‘싱글남녀’를 합친 리믹스 버전을 4집 앨범으로 출시했으며 현재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 ’싱글남여’로 왕성한 방송활동 중이다.

그리고 2016년 5월 8일 일요일에 열리는 'WBA PABA  범 아시아 타이틀매치'인 정종민 대 제이슨 레돈도, 김우현과 재규어 다이머의 경기에서 그의 히트곡을 부르는 영광의 자리가 이미 예약되어 있다.

문경 정민서 (12).jpeg▲ KBS-n 프로복싱 생중계 초대가수 '정민서'
 
늘 노력하며 끝 없는 도전 정신으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라는 그의 노래 제목처럼 연기자에 도전함은 물론 향후 뮤지컬 무대에도 오르겠다는 열정을 보이고 있는 다재다능 팔방미인 정민서는 언제나 본인보다 불우한 이웃에게 먼저 손길을 내밀고 상냥한 웃음으로 다가서는 노래하는 실천가이다.

정민서는 "이번에 출시한  4집 앨범과 함께 한걸음 더 도약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활동 포부를 밝혔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인가요] 가수 정민서 침체기의 한국 프로복싱 부활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