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19(월)
 

1.jpg▲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엠펙트(M건, 로우, 자몽, 보호, 제일) / 제공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동포투데이 이수민 기자]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소속(대표 김재관)인 엠펙트의 '그냥 너(Just You)'가 2016년 6월 3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 엠펙트의 '그냥 너(Just You)'는 M건, 로우, 자몽, 보호, 제일 다섯 멤버의 매력과 각자 다른 개성을 맛볼 수 있는 영상이다.

또한, 제부도와 뚝섬 그리고 한강에서 주 촬영이 이어졌기 때문에 아름다운 영상미와 사랑스러운 노래의 느낌에 맞춰 자연스러운 연출을 했다.

이러한 아름다운 영상미를 담아낸 김형민(카투) 촬영감독은 리틀 싸이 '아리 아리랑', 최영철&리틀 싸이 '해주고 떠나요', 고흐 "따뜻하다' 등 많은 작품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2.jpg▲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엠펙트(M건, 로우, 자몽, 보호, 제일) / 제공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엠펙트의 '그냥 너(Just You)'는 모든 멤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직접 작사에 참여한 만큼 대중들에게 진심이 담긴 노래를 하고 싶은 마음이 엿보이며 싱어송라이터를 지향하는 보이 그룹의 면모가 보인다.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이 노래는 감성적인 트랙과 간결하지만 귀에 확 꽂히는 멜로디 라인으로 메이킹했다.

복잡하고, 화려한 멜로디 없이 어지럽지 않은 편안한 음악을 대중들에게 선사할 Easy Electronic Dance Music '그냥 너(Just You)'이다.

3.jpg▲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엠펙트(M건, 로우, 자몽, 보호, 제일) 무대 공연 중 / 제공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자극적이거나 화려함에 초점을 둔 아이돌 뮤직이 아닌 비틀즈의 음악처럼 대중들의 귀가 지치지 않고 들으면 들을수록 자꾸자꾸 떠오르는 따뜻한 음악을 중점으로 음악을 프로듀싱했다.

가사 또한 직접 작사하여 솔직담백 하게 마음을 전달하는 직선적인 화법으로 주의 깊게 가사를 생각하지 않아도 말 그대로 '그냥 너'를 느낄 수 있는 사랑노래이다.

그리고 엠펙트의 신곡 '그냥 너'는 특별한 프로듀서 유닛들이 프로듀싱한다는 뜻을 가진 'X-Unit Producing Team'에서 진행한 프로듀싱 곡으로 최근 떠오르는 프로듀서들인 멧돼지와 mOnSteR.nO9의 곡이다.

또한 '그냥 너(Just You)'가 수록된 엠펙트 두번째 싱글 앨범은 다음 주 멜론을 통해서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13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엠펙트 '그냥 너(Just You)' 티저 공개, "따뜻한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어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