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동포투데이 이수민 기자] '2U(투유)'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빠졌어'의 두 번째 뮤직클립 '니 맘은 어때'가 6월 7일 정오에 공개된다.

휴먼엔터테인먼트(대표 이철민)가 5월 20일 발매한 '빠졌어' 앨범의 두 번째 수록곡인 '니 맘은 어때' 역시 첫 번째 발표곡인 '빠졌어'와 같이 '투유(2U)' 멤버인 단비/두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cdb20a74efad31ed167d7e94c3167996_ENBwcqTpcJOVSEaKFsOvhrK5Dfive.jpg▲ 2U(투유/ 단비, 두이) '빠졌어' 앨범의 두번째 수록곡인 '니 맘은 어때' 뮤직비디오 중 / 휴먼엔터테인먼트 제공
 
'니 맘은 어때'는 남몰래 짝사랑하는 소녀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아름다운 선율의 어쿠스틱 기타로 두이가 표현을 하였고, 단비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상큼한 소녀의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니 맘은 어때'는 '정준영 밴드'의 기타리스트 '조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한층 더 세련된 사운드의 모던락 느낌을 완성한 곡이다.

이로서 투유(2U)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빠졌어'에 수록된 두 곡 모두의 뮤직클립을 공개하였고, 이어서 10일 금요일 화천 지역의 군부대 위문공연 및 부산, 대구를 비롯한 소극장 공연을 준비 중이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투유(2U)' 아름다운 선율의 '니맘은 어때' 뮤직비디오 오늘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