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동포투데이] 중국 슈퍼리그 연변FC에서 뛰고 있는 축구선수 윤빛가람이 배우 김민수의 욕설 메시지를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윤빛가람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이글은 최근 '우리집 꿀단지'라는 드라마에 나온 연기자 김민수라는 사람의 글입니다.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라는 배우 김민수와의 대화 내용이 담긴 사진과 글을 공개했다.

275652_75666_4122.jpg
 
윤빛가람이 공개한 대화내용에는 "조선족들이랑 공놀이 열심히 해. 어디 연변에서 놀던 X가 깝죽거리고 있어. 어디 때놈같이 생겨가지구. 난 중국 토종인줄 알았어" 등 윤빛가람과 그의 소속팀인 연변FC , 조선족을 비하하는 강한 어조의 욕설이 적나라하게 포함돼 있다.

네티즌들의 비난이 커지자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한 김민수는 17일 오후 소속사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사죄 말씀드린다”며 “순간적으로 이성을 잃어 의도치 않은 말이 나갔다. 윤빛가람 선수와 팬들에게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윤빛가람은 "어느 선수든 누구하나 자기 팀 자기 팬들 욕하는데 기분 좋은 사람 없습니다"라며 "다른 의도 없습니다 제 팬들 욕하는 게 싫었을 뿐. 저라고 기분 좋을리가 있나요. 잘못 된건 바로 잡아야 된다고 생각했을 뿐입니다"라고 글을 올린 뒤 해당 메시지를 삭제했다.

배우 김민수는 1983년 생으로 지난 2008년 영화 '아름답다'로 데뷔한 후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조나단 역으로 주목받았다. 최근엔 지난 4월 종영한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안태호 역을 맡아 한 여자를 사랑하는 순애보 연기를 펼쳤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선족 비하' 배우 김민수, 윤빛가람에 공개 사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