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동포투데이] 신 엔터테인먼트 소속 듀오 '마니또(MANITO)'는 걸그룹 더스타즈의 멤버 중 현화, 미성 두 명이 유닛으로 결성한 그룹으로 이태리어로 '비밀친구'라는 뜻이며, 중국어 발음으로는 '미미펑유'로 굉장히 귀여운 뉘앙스의 그룹명이다.

캡처.PNG▲ 신곡 '딸꾹(Hicup)'으로활동 시작하는 결성한 듀오 '마니또(현화, 미성)' / 신 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더스타즈는 '그대가 좋아요', '조금씩 조금씩' 두장의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 5인조 팀으로 활동해오다 멤버 중 가장 나이가 어린 '화성(현화, 미성)'이 최근 '마니또(MANITO)'를 유닛으로 결성 타이틀곡 '딸꾹(Hicup)'으로 데뷔 작업이 막바지에 이르렀다.

마니또의 '딸꾹(Hicup)'은 손담비, 박서준 등의 CF 음악 감독과 다양한 아이돌 음악을 작곡했던 '슈퍼루키(김요한)'이 작곡한 곡으로 마니또만이 보여줄 수 있는 귀엽고 밝은 에너지가 듬뿍 담긴 신나는 댄스곡이다.

'딸꾹(Hicup)'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당황해서 딸꾹질이 난다는 재미있는 제목과 가사가 인상적이며, 한번 들으면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마니또' 고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9월 초 발매를 예상하는 마니또의 "딸꾹'은 오는 9월 초 영상과 함께 발매될 예정이며, 지난 7월 10일 '마니또'는 중국 쑤저우 온라인게임 TV 과기유한공사 (苏州游视网络科技有限公司) 롱주 TV(Dragon Ball TV)에 더스타즈 멤버로 출연 방송 총 데이터 256만으로 중국 활동에 포문을 열어 중국권에 인지도를 격상시키고 있는 중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그룹 더스타즈 '현화, 미성' 유닛 프로젝트 듀오 '마니또'로 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