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캡처.PNG▲ 자료사진
 
[동포투데이] (주)월드얀미디어그룹(www.worldyan.com, 회장 이치수, 현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 회장)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으로 국가와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찾는다고 26일 밝혔다.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 시상 부문은 인권부문, 법률부문, 경제부문, 과학부문, 의약부문, 교육부문, 지역발전부문, 사회공헌부문, 문화체육예술부문 등으로 총 9개 부문이다.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추천이 가능하고 다수의 후보자도 추천할 수 있다. 이때는 후보자별 우선순위를 기재해야 한다. 대한민국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기관, 단체,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 등도 추천이 가능하다.

추천 서류접수는 8월 26일부터 오는 10월 20일 오후 5시까지이며 제출서류는 수상후보자 이력서 및 추천 공적서를 첨부해야 한다.

후보자 접수는 월드얀 홈페이지(www.worldyan.com)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 후보자 추천공고에서 추천서와 공적조서를 내려받아 작성하거나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이메일(e-mail: 2633nak@naver.com,  webmaster@worldyan.com)을 통해서도 접수받는다.

제출서류 양식은 월드얀 홈페이지(www.worldyan.com)에서 첨부파일 양식 ‘내려받기’하여 작성(파일명은 후보자 이름) 후보자가 다수일 경우에는 각각의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 수상자 선정은 심사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엄정히 지키기 위해 경제인, 법조인, 예술인, 교육계, 사회시민단체대표 등의 인사로 구성된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 조직위원회 소속 공적심사 선정위원회'가 맡게 된다.

수상자 발표는 오는 10월 31일(월) 오전 11시 월드얀 홈페이지(www.worldyan.com)에 게재하며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보된다.

시상일은 오는 11월이며 정확한 일자는 추후 공고할 예정이다. 또한 시상장소도 추후 공고할 예정이다.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 회장을 겸하고 있는 (주)월드얀미디어그룹 이치수 회장은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뤄 국가와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찾아 언론매체를 통해 이를 널리 알리고, 또한 지역갈등 해소 및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마련된 상”이라며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호소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총괄하고 있는 (주)월드얀미디어그룹 최화순 기획총괄본부장은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신청한 경우, 선발이 취소될 수 있다”며 “문의 전화가 많은 관계로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급적 이메일(webmaster,@worldyan.com, 2633nak@naver.com)로 문의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과 관련된 사항은 다음과 같다.

1. 시상부문- 경제,인권,법률,과학,의약,교육,지역발전,사회공헌,문화체육예술 등 총 9개 부문

2. 접수일자- 2016년 8월 26일~ 2016년 10월 20일

3. 수상자 발표-2016년 10월 31일, 오전 11시,

월드얀(www.worldyan.com)홈페이지 게재 및 수상자 개별통보

4. 시상일 및 시상장소- 시상일: 2016년 11월 (추후 공고), 장소  : (추후 공고)

5. 접수처 및 제출서류

-접수: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홈페이지(www.worldyan.com) 온라인 접수

e-mail: 2633nak@naver.com,  webmaster@worldyan.com

- 제출서류: 수상후보자 이력서 및 추천공적서

6. 기타 사항

①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신청한 경우 선발이 취소될 수 있음. ② '2015 대한민국 참 봉사 대상'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e-mail로 문의.(사진 및 데이터 저장 USB 포함한 기타자료는 가급적 e-mail 제출).

③ 제출한 서류 및 자료는 반환하지 않음.

④ 지원자에 대한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⑤ 수상대상자를 결정함에 있어서 적합한 자가 없는 경우에는 수상자를 축소 선정하거나 선정하지 아니할 수 있음. ⑥ 사회적 물의 등으로 품위를 손상시킨 경우에는 수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음.

6. 문의

(주)월드얀미디어그룹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 조직위원회’ (www.worldyan.com)

주소: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 한신빌딩 1105, 조직위원회 직통전화: (02)717-1118

(문의 전화가 많은 관계로 시상 문의는 가급적 이메일로 연락: e-mail : webmaster@worldyan.com, 2633nak@naver.com)

한편, 이번 시상식 후원에는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와 대한인터넷신문(발행인 이치수)을 포함한 많은 언론사들이 참여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월드얀미디어그룹, 국가와 지역발전에 공헌한 공로자를 찾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