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0 임단아 (2).JPG▲ '제6회 베트남 문화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가수 임단아 / 자료제공 치코미디어
 
[동포투데이] 임단아는 기능성 화장품 '메디퓌센' 화장품 전속모델로 "이번 신제품 브랜드 '수연나' 개발 론칭에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여, 내한한 베트남 바이어들과 관광객들을 상대로 홍보마케팅을 펼친다."라고 소속회사 스타다닷컴 관계자가 밝혔다.
 
신도림 소재 '디큐브 스퀘어'에서 16일 진행되는 '제6회 베트남 문화페스티벌'은 베트남 전통혼례, 전통 음식거리, 전통의상 선발대회, 행진 퍼레이드, 초청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얼마 전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세계 한인회장 대회' 개회식 참가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임단아'는 지난해 3월 스승인 이호섭의 곡 '당신만 사랑할래요'로 앨범을 발표하고 최근 YTN서울 세계 곤충박람회 홍보대사, 사랑&희망 나눔 운동본부 홍보대사 등 다각적인 사회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또한 남진 가수와 같은 스타급 가수가 주로 공연하는 대형 백화점 고객 초청 단독 공연은 물론,  신촌의 락 클럽 FB SOUL HOUSE에서는 '마포종점'을 라이브 밴드 사운드박스의 편곡과 그들의 합주에 맞춰 공연을 시도하기도 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류 스타 마케팅 기법, 트로트 임단아 가수도 합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